성경은 사실일까? 성경이 사실이다고 하는 증거들을 유튜브 영상으로 제작한 하나님의교회 유튜브 채널(Church Of God TUBE)이 있어 소개하고자 한다. 처음 진리를 접하고 엘로힘 하나님을 영접하기 전에 드는 의문 중에 하나가 과연 하나님을 증거하고 있는 이 성경이 사실일까 하는 의문이다. 일단은 먼저 성경이 사실이라는 전제가 있어야 거기서 증거하는 하나님도 사실이 되기 때문이다. 

 

성경은 사실이다. Church Of God TUBE 영상

우주과학시대가 도래하기 이전에는 많은 사람들은 성경을 신화로 여기기도 했다. 그러나 현재에 와서는 성경이 사실임이 과학을 통해 입증되고 있다. 일례로 3,500년전 청동기 시대의 인류의 우주관은 사실과는 거리가 멀었다. 인도인들은 신령한 동물들이 세상을 떠받치고 있다고 생각했고, 수메르인들은 우주가 평평하다고 생각했다. 이렇듯 고대인들은 지구가 우주 공간에 떠 있다는 것을 감히 상상하지도 못했다. 그런데 같은 청동기 시대인 3,500년 전에 기록된 성경인 욥기서에는 현재천문학적인 지식이 기록되어 있다. 

성경은 사실이다 ; 허공에 달린 지구

성경은 사실이다는 구절 중 지구에 관한 내용을 살펴보자. 성경은 마치 인공위성에서 지구를 촬영한 것처럼 묘사하고 있다.

허공에 달린 지구의 모습

지금은 상식과도 같은 우주공간에 떠 있는 지구의 모습이 청동기 시대 당시에도 상식이었을까? 인류는 17세기 뉴튼에 의해 밝혀진 만유인력의 법칙으로 시작해서 지구가 허공에 떠 있다는 사실이 증거되기까지 사람들은 쉽게 이 사실을 믿지 못했다. 하지만 성경은 이미 3,500년 전에 이 사실을 기록하고 있다.

 

성경은 사실이다 ; 태양의 공전, 지구 내부 구조

 성경은 사실이라는 두 번째 내용으로는 태양의 공전이 있다. 지구가 태양을 기준으로 공전한다는 내용은 잘 알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태양이 은하를 중심으로 공전하고 있다는 사실은 인류도 20세기에 이르러서야 밝혀냈다. 성경은 시편 19편 5절에 태양이 하늘 이 끝에서 저 끝까지 운행한다고 기록되어 있다. 

그리고 우리가 딛고 서 있는 땅 밑에 펄펄 끓고 있는 불바다가 있다는 것은 지구과학의 기초지식이지만, 이 역시 19세기까지는 사람들이 신화로만 여겼다. 20세기에 와서야 과학에 의해 지구 내부 구조가 밝혀지게 된 것이다. 하지만 성경은 이미 3,500년 전에 이 사실을 기록하고 있다. 욥기 28장 5절에 지면은 식물을 내나 지하는 불로 뒤집는 거 같다는 말씀으로 증거를 해주셨다.

 

성경은 사실이다 ; 물의 순환 과정 그리고 위대한 과학자가 대하는 성경

성경은 사실이라는 증거 중 오늘의 마지막은 물의 순환 과정이다. 물은 증발, 응결, 강수의 3단계의 과정을 거쳐 순환한다. 이 사실은 17세기 페라울트와 마리오테의 실험으로 인해 증명되었다. 물론 성경은 이미 3,500년 전에 증거되어 있다.

물의 순환 과정

이처럼 성경은 사실이라는 증거가 과학적으로 증거되어 우리로 하여금 믿을 수 밖에 없게 만드셨다. 그리하여 위대한 과학자들은 성경을 통해 하나님의 존재를 인정한다. 우리 또한 성경을 믿어야 한다. 우리를 구원으로 인도하는 유일한 경전이 성경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