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한 영향력을 보여주는 하나님의교회를 소개한다. 잊을만 하면 언론을 통해서 하나님의교회 소식을 접하게 된다. 이번에는 헌당 소식이다. 여러 환경정화 활동이나 헌혈 소식, 따뜻한 기부 소식 등을 통하여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하나님의교회가 이번에는 새롭게 경기도 지역을 비롯한 여러 지역에 새롭게 세워졌다는 소식을 전한다.

 

 

하나님의 교회, "사회를 이롭게, 이웃에 소망을, 세계에 평화를"

수원권선호매실 하나님의 교회 경기와 충청권에서 지난달 새 성전 헌당 소식을 알린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11일, 수원특례시에서도 헌당

news.v.daum.net

 

하나님의교회 올해 들어 열 번째 새 성전 헌당식

하나님의교회는 경기도와 충청권에 새 성전 헌당식을 열었다. 이번에는 수원특례시에서도 헌당식을 개최했다. 호매실지구와 광교신도시에 세워진 하나님의교회의 행보가 주목된다. 앞서 하나님의교회는 고양 행신2지구, 삼송지구, 세종과 대전 유성구에서 헌당식을 마쳤다. 올 상반기에 벌써 10개 지역에서 헌당식을 진행했고, 아직도 국내에서 40여 곳이 더 예정되어 있다.

하나님의교회는 2천년 전 예수님께서 세우신 교회의 정통성을 계승한다. 예수님이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녔던 하나님의교회이다. 안식일과 유월절 등 당시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지키라고 하셨던 하나님의 계명과 절기 등을 그대로 행하고 있는 교회다. 

또한 하나님의교회는 사회를 이롭게 하고, 이웃에게 영원한 삶의 소망과 행복을 나눠주기 위하여 노력한다. 그러한 교회가 늘어날수록 인류의 미래는 밝다. 그리고 결국 세계에 평화를 안겨주는 교회라 할 수 있겠다. 헌당식에서 하나님의교회 김주철 총회장 목사는 새 언약 유월절 진리를 계승하고 성경의 가르침을 실천하는 교회로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다 하는 복음 기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하나님의교회의 연이어 진행되는 헌당식을 통해 그 지역 사회에도 많은 선한 영향력을 선파하기를 바란다. 이웃주민들과 관공서 등에서 인정하는 봉사활동과 하나님의 사랑을 꾸준하게 전하는 하나님의교회가 될 것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