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감동 성경 구절을 소개하고자 한다. 하나님의교회 진리는 성경을 기반으로 한다. 하나님의 가르침의 말씀이 성경 속에 들어있기 때문이다. 그 성경 구절 가운데 감동이 있고 힘을 얻게 되는 구절이 있어서 특별히 소개해본다.

로마서 8장 16절 하나님의 후사가 받는 고난은 영광과 족히 비교할 수 없다

믿음의 길을 걷다보면 힘든 일이 많이 있다. 물론 모두가 겪는 육적인 생활 면에서는 말할 것도 없고, 교회를 다니며 하나님의교회 진리를 전하는 가운데서도 많은 핍박과 훼방을 받을 때도 있다. 하지만 그렇게 힘이 들 때마다 다시 한 번 펴서 상고하는 성경구절이 있다.

로마서 8장 16절은 하나님의 자녀에게 주신 말씀이다. 하나님의 자녀이면 후사이다. 후사는 피상속자의 가업이나 유업을 물려받을 상속자를 의미한다. 우리가 하나님의 후사가 된다는 것은 하나님의 모든 유업을 물려받을 자녀라는 뜻이다.

특히나 하나님의교회 진리를 깨닫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올바로 깨닫고 새 언약을 지키며 전하는 믿음의 길을 걷고 있는 자들이 후사라 하겠다.

그들이 겪는 고난은 당장 힘들지 몰라도, 장차 그들이 받게 될 하늘 영광과 비교하면 족히 비교할 수 없다고 하셨다. 감히 비교할 수 없을 것이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자녀라고 한다면 세속적인 삶보다는 핍박과 훼방이 있다 하더라도 천국 유업을 생각하고 영광을 생각하며 이기는 믿음의 길을 걸어갈 수 있어야 하겠다. 

오늘도 하나님의교회 감동 성경 구절을 다시 한 번 되뇌여본다. 현재의 고난은 장차 나타날 영광과 족히 비교할 수 없도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