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과의 실체는 무엇일까? 생명과는 성경 가운데 창세기 에덴동산에 나오는 열매이다. 생명과와 더불어 등장하는 열매가 하나 더 있다. 하나님께서 아담과 하와에게 먹지말라고 금령을 내리신 선악과다. 아담과 하와는 마귀인 뱀의 꾀임을 이기지 못하고, 결국 먹지 말라고 하신 선악과를 먹는 죄를 범한다. 죄로 인해 죽음의 사슬에 묶여버린 아담과 하와. 그들은 먹기만 하면 영생할 수 있는 생명과로 향한다. 하지만 생명과는 죄인의 몸으로는 다가갈 수 없는 존재다. 하나님께서는 그룹천사에게 명하여 그 길을 막으신다. 하나님께서 막으셨으니, 하나님께서 다시 열어주시지 않는 한 생명과로 갈 수 있는 방법은 없다(창세기 2장~3장).

 

생명과의 실체는 예수님의 살과 피,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새 언약 유월절

생명과의 실체는 과연 무엇일까? 에덴동산에서 살펴본 선악과와 생명과는 비유라고 할 수 있다. 예수님께서는 늘 비유로 말씀하시고, 그 비유를 통해 창세부터 감추인 비밀들을 드러내신다고 했다. 즉 창세기에 나타난 에덴동산에 있던 선악과와 생명과 또한 비유이며, 예수님께서는 그 실체를 드러내시겠다는 것이다. 

아담이 선악과를 먹고 죽게 된 것은 선악과 자체에 독이 있어서가 아니다. 아담은 930세에 육신의 생을 마감했기 때문이다. 아담이 결국 죽게된 이유는 하나님의 금령을 어겼기 때문이다. 하나님의 말씀을 절대시 하지 못하고, 불순종한 죄로 인하여 아담 이래 모든 인류 인생들은 죽음의 사슬에 묶여 버린 것이다. 이처럼 생명과 역시 그 자체에 영생의 비약이 들어있어서 영생하는 것은 아니다. 그저 먹으면 영생하리라는 하나님의 말씀이 있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따 먹기만 하면 영생할 수 있는 생명과의 실체는 무엇일까? 성자시대 구원자로 오신 하나님이신 예수님의 말씀을 따라가 보자.

에덴동산에서는 먹으면 영생할 수 있는 것이 생명과였다. 그런데 예수님께서는 영생하는 방법을 당신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것이라고 했다. 따라서 에덴동산의 생명과의 실체는 바로 예수님의 살과 피가 된다. 예수님께서 생명과의 실체를 드러내신 것이다. 그렇다면 예수님의 살과 피를 어떻게 먹고 마실 수 있는 것인가? 다른 복음서를 통해서 그 방법을 알려주셨다.

유월절에 먹는 떡이 예수님의 살이고, 유월절에 먹는 포도주가 예수님의 피가 된다. 따라서 생명과의 실체는 예수님의 살과 피이며, 유월절은 우리가 생명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허락하신 하나님의 진리다. 

 

생명과의 실체로 오신 예수님, 그리고 직접 가져오신 유월절

생명과의 실체로 예수님께서 이 땅에 직접 오셨다. 에덴동산에서 생명과로 가는 길을 막으신 분은 하나님이다. 막으신 분이 하나님이시라면, 그 길을 열어주실 분 또한 오직 하나님 뿐이다. 성경에 나오는 구원의 역사를 보면, 하나님께서는 얼마든지 선지자를 통해 역사하셨다. 홍해바다를 가르실 때는 모세를 통해, 여리고성 정복은 여호수아를 통해 하나님의 권능을 나타내셨다.

하지만 영생주는 생명과를 허락하시는 일만큼은 직접 행하셨다. 그래서 친히 우리와 같은 육체의 모습으로 이 땅까지 오셔서 직접 생명과의 길을 열어주셨다. 생명과의 실체인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방법으로 유월절을 세워주셨다. 

 

생명과의 실체로 오신 예수님, 마지막 시대 다시 한번 재림 그리스도로

생명과의 실체로 오신 예수님께서 친히 생명과로 향하는 길을 열어주셨다. 그 진리가 유월절이었다. 그러나 사단 마귀는 주후 325년 니케아 회의를 통해 유월절을 폐지하고 만다. 유월절이 사라진다는 것은 생명과로 향하는 길이 다시 막힌다는 의미다. 그 길을 열어주실 분은 오직 하나님 뿐이신데, 다시 막혔으니 우리는 다시 영생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잃게 된 것이다. 

하지만 마지막 시대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다시 한 번 오신다는 재림이 예언되어 있다. 오직 우리의 구원을 위해서 오신다고 했으니, 다시 오실 때에도 초림 때와 같이 육체를 입고 오신다. 그리고 반드시 생명과로 향하는 길, 새 언약 유월절을 다시 세워주신다.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희생의 길을 걸어가신 것이다. 죽음의 사슬에 묶여 있던 우리에게 영생의 길을 열어주시기 위해 우리를 대신하신 희생을 치러 주신 것이다. 우리는 당연하게 생각해서는 절대 안될 것이다. 재림 그리스도께서는 새 언약 유월절을 반드시 가져오셔야 한다. 그 분이 바로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신 안상홍님이시다. 생명과로 나아갈 수 있는 길, 유월절을 제대로 지키는 교회는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하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