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세상에 보면, 많은 교회들이 일요일에 예배를 보고 있다. 그런데 하나님의교회는 토요일에 안식일 예배를 드리고 있다. 그건 토요일이 예배 드리기에 적당한 날이라 생각하고 우리가 임의로 정한 것이 아니다. 하나님께서 하늘의 법도로 정해놓으셨기 때문에 토요일인 안식일에 예배를 드리는 것이다. 

하나님의 백성이라고 한다면, 하나님께서 주신 법도를 하나님께서 주신 그대로 지켜서 영원한 천국까지 이를 수 있도록 노력하는 우리가 되어야 하겠다. 하나님의 법도를 지키는 것이 하나님께 복을 받는 길이라고 성경 말씀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하나님께서 지키라고 하신 예배일은?

<영상 정보>

출처 : 유튜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공식채널

구독자 수 : 2022년 3월 15일 현재 6.05만명

영상제목 : 하나님께서 지키라고 하신 예배일은?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김주철 목사님 설교]

영상길이 : 7분 15초


 

하나님께서 지키라고 하신 예배일이 어느 날일까? 하나님의 말씀대로 법도대로 행하게 된다면 우리는 복을 받을 수 있다. 

일곱째 날에 안식하시고 복을 주시고 거룩하게 하심

 

안식일 예배는 하나님께서 주신 법도이다. 일곱째 날 안식일을 지키는 것을 십계명 가운데 네번째 계명으로 세워주시기도 했다.

 

십계명 중 네번째 계명.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하나님의 법, 안식일 예배를 지키는 것이 하나님의 법도대로 행하는 길이다. 그렇다면 하나님의 법인 일곱째 날 안식일은 오늘날 무슨 요일일까? 예수님의 부활하신 날(안식 후 첫날)이 무슨 요일인지 알면 일곱째 날 안식일도 쉽게 알 수 있다. 김주철 총회장 목사님의 요약 설교를 통하여 확인해보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