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상홍님께서는 성경으로 하나님의 여러 진리를 가르쳐주시고, 증거하셨다. 그 가운데 이번 포스트에서는 재림과 최후 심판이 어떻게 다른 것인지 살피고자 한다. 많은 사람들은 재림과 최후 심판을 같은 시기로 인식하고 있다. 예수님 즉 하나님께서 다시 이 땅에 오실 때에는 그 날이 바로 세상이 멸망하고 최후의 심판이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성경은 어떻게 알려주고 있을까?

 

성경은 안상홍님의 재림을 부정하는 자들의 모순된 생각을 알려준다

성경과 안상홍님은 밀접한 관계에 있다. 왜냐하면 성경은 재림 그리스도를 증거하는 책이고, 안상홍님께서 바로 재림 그리스도로 오셨기 때문이다. 그런데도 많은 사람들은 예수님께서 재림하시는 날이, 이 세상은 멸망당하고 구원받을 성도들은 천국으로 들어가는 최후 심판의 날이라고 생각한다.

누가복음 18장 8절_재림하실 때 믿음을 볼 수 있겠는가? 믿음없는 세상

하지만 예수님께서는 인자가 다시 올 때 세상에서 믿음을 볼 수 있겠느냐라고 물었다. 그것은 볼 수 없다는 말씀이시다.  재림하실 때 바로 최후의 심판이 이루어진다면, 믿음을 볼 수 없다 하셨으니 구원받을 성도들은 아무도 없을 것이다. 그것이 하나님께서 바라시는 구원의 결말은 아닐 것이다. 성경에도 마지막 때 구원받을 성도들이 있다는 내용을 찾아볼 수 있다(고전15:51~). 그래야 지금의 우리도 믿음 생활을 하고 있는 의미가 있게 된다.

따라서 성경대로 안상홍님께서 믿음 없는 세상에 재림하셔서 최후의 심판 전에 다시 한번 믿음을 세워주셔야 한다. 그래야 구원받을 성도가 존재하게 되고, 성경의 예언도 이루어지는 것이다. 이것은 재림이 곧 최후의 심판이라는 저들의 생각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말한다.

 

성경에 증거된 안상홍님 재림과 달리 최후의 심판 때의 모습과 하실 일

성경에는 안상홍님의 재림에 대한 내용도 있지만, 최후 심판 때의 모습과 하실 일에 대해서도 언급하신 기록이 많다. 안상홍님의 재림과 최후의 심판 때의 모습과 하실 일이 어떻게 다른지 성경을 통해서 살펴보고자 한다. 먼저 최후의 심판 때의 모습과 하실 일을 확인해보자면,

이사야 66장 15~16 불에 옹위되어 강림하셔서 심판하심

최후 심판 때와 재림 때의 하나님의 모습은 서로 다르다. 먼저 최후 심판 때의 하나님의 모습은 불에 옹위되어 강림하신다고 했다. 그리고 강림하시면서 하시는 일은 모든 혈육에게 심판을 베푸시는 일이다. 이것이야말로 최후 심판의 모습이다. 신약성경에도 비슷한 모습과 하시는 일이 기록되어 있다.

데살로니가후서 1장 7절 불꽃 중에 강림하셔서 형벌 주심

여기에서 하나님의 나타나시는 모습 또한 불의 모습이다. 오셔서 하시는 일은 하나님을 모르는 자들과 복음에 복종치 않는 자들에게 영원한 멸망과 형벌을 주시는 일이다. 이 역시 최후 심판 때의 모습이다. 분명 최후 심판 때의 모습은 일관되게 불꽃 중에 임하신다. 하시는 일 역시 심판이다.

 

성경에 증거된 안상홍님 재림 때의 모습과 하시는 일

성경 속 안상홍님 재림의 모습과 하시는 일에 대해서는 어떻게 기록되어 있을까? 최후 심판 때의 모습과 하시는 일과는 다른 모습인지 확인해보자. 분명 구별되는 모습이어야 우리가 확실히 알아볼 수 있을 것이다.

마태복음 24장 30절 인자가 구름타고 택하신 자를 모으심.

이 말씀은 제자들이 앞에 계시는 예수님께 재림에 대한 질문을 했을 때, 예수님께서 답을 주시는 내용 가운데 한 말씀이다. 인자가 구름타고 오신다고 했다. 여기서 인자는 예수님이다. 지금 눈 앞에 있는 예수님의 임하심을 물었던 제자들에게 예수님은 당신이 구름타고 올 것을 너희가 볼 것이다고 말씀하셨다. 

이 말씀은 예수님께서 다시 임하실 것에 대한 내용이다. 구름은 육체를 의미하며, 이천년전과 같이 다시 오실 때에도 육체로 임하실 것을 예언하신 것이다. 하나님께서 우리들에게 나타나실 때의 모습이 최후 심판 때 불꽃 중에 오신다는 말씀과는 달리 여기서는 구름타고 오신다고 했다. 하시는 일도 다르다. 여기서는 택하신 자들을 사방에서 모으시는 일을 하신다고 이어지는 31절 말씀에 기록되어 있다. 

이처럼 재림 때와 최후 심판 때는 오시는 모습과 하시는 일이 확실히 다르다. 재림 때는 구름을 타고 오셔서 택하신 백성들을 사방에서 모으시는 일을 하신다. 반면 최후의 심판 때는 불꽃 중에 오셔서, 악한 자들에게 심판과 형벌을 내리신다. 그렇다면 재림과 최후의 심판의 시기는 어떨까? 동시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심판 전에 재림을 통해 믿음 없는 세상에서 택하신 자들을 모으시는 일이 먼저 이루어져야 한다.

누가복음 21장 27절 인자가 구름타고 오는 것을 보리라 너희 구속이 가까왔느니라

구름 타고 재림하시는 일을 보거든 일어나 머리를 들어 구속이 가까워옴을 알라고 했다. 곧 구원을 준비하라는 뜻이다. 이것은 아직 최후의 심판이 오기 전임을 암시한다. 따라서 성경에서처럼 안상홍님께서 재림하시고 난 후 택하신 백성을 모으시는 동안 우리들은 구원을 준비해야 함을 알 수 있다. 믿음과 행함을 통해 새 언약의 규례를 소중히 지키고, 하나님의 자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을 하며, 최후의 심판의 때를 기다리는 것이다.

 

성경의 말일에 안상홍님께서 재림하셔서 시온으로 택하신 백성을 모으신다

성경의 예언대로 안상홍님께서 재림하셔서 택하신 백성을 모으신다면, 어디로 모으시는지도 알아야 한다. 성경에서는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께서 절기 지키는 시온(사33:20)으로 모으신다고 알려주고 있다. 

미가 4장 1절 말일에 시온으로 민족들이 몰려갈 것이라

성경에서 말일은 마지막 때를 의미한다. 즉 미가서 4장 1절의 말씀은 최후의 심판을 앞둔 우리 들에게 주신 예언이다. 최후 심판 전에 안상홍님께서 재림하셔서 택하신 백성을 모으신다고 했다. 성경 예언대로라면 마지막 시대에는 구원을 바라는 많은 사람들이 몰려가는 곳이 있을 것이다 . 바로 시온이다. 

서두에 예수님께서 재림하실 때 세상에서 믿음을 볼 수 없을 것이라고 하셨다. 그 말씀은 2천년 전에 예수님께서 새 언약의 진리를 세워주셨지만, 다시 재림하실 때에는 그 새 언약의 진리를 찾아볼 수 없게 될 것이라는 말이다. 그 말씀과 성경 예언대로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새 언약 진리는 초대교회 이후부터 조금씩 변개되었고, 종교암흑세기를 걸쳐 모두 훼파되어 사라져버리고 말았다(단7:25).

따라서 마지막 때 다시금 성경의 예언따라 안상홍님께서 재림 예수님으로 오셔서 훼파되었던 새 언약의 진리를 다시 세워주셨다. 그래서 마지막 때에는 시온으로 많은 백성들이 하나님의 진리 말씀을 배우러 몰려올 것이라 예언했다. 우리도 마찬가지로 최후의 심판의 때가 임하기 전에 절기 지키는 시온으로 나아가야 할 것이다. 

성경과 안상홍님께서는 재림과 최후의 심판의 때가 같지 않음을 밝히 알려주고 있다. 반드시 최후의 심판 전에 우리를 하나님의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여 주신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을 올바로 깨닫고 성경의 가르침도 올바로 깨닫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기를 바란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