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림 예수님은 마지막 이 시대인 성령시대에 우리가 찾아야 할 중요한 분이다.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안상홍님을 성경의 예언대로 두 번째 오신 재림 예수님, 재림 그리스도라고 믿는다. 믿고 전하는 데는 뭔가 확실한 증거가 있기 마련이다. 2천 년 전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 유월절이 있다. A.D. 325년 니케아 공의회를 통해 새 언약 유월절은 폐지된다. 그 후 유월절을 다시 회복해 주신 분이 바로 안상홍님이다. 그것이 바로 안상홍님이 재림 예수님, 재림 그리스도라는 증거다.

 

재림 예수님 오시는 이유, 비극의 시작인 죽음에서 부터

재림 예수님께서 오시는 이유는 인류가 가진 비극의 시작인 죽음에서부터 살펴볼 수 있다. 이 죽음은 에덴 동산에서 비밀을 찾아볼 수 있다. 하나님께서는 에덴 동산을 만드시고, 아담과 하와를 지으신 후 그들로 하여금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셨다. 자유를 만끽할 수 있게 했지만, 단 선악과만큼은 먹지 말라는 금령을 내리셨다.

그러나 아담과 하와는 '먹어도 죽지 않으리라'는 뱀(마귀)의 꼬임에 넘어가 선악과를 먹고 만다. 금령을 어긴 대가는 죽음이었다. 인류는 죄의 사슬에 묶여 죽음이라는 결과를 대물림하게 된다. 그렇다면 다시 살 수 있는 길은 없는 것일까? 원인이 있는 곳에 해답도 있다는 말처럼 에덴 동산에는 다시 살 수 있는 방법이 있었다.

생명과를 먹으면 영생할 수 있게 된다

죽을 죄인일지라도 영원히 살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생명나무 열매, 생명과였다. 아담과 하와 역시 선악과를 먹었다 할지라도 생명과를 먹는다면 다시 생명을 얻을 수 있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생명과로 향하는 그 길을 막으시고 불과 화염으로 지키게 하셨다.

이는 곧 이 땅에 태어난 모든 사람들의 이야기다. 이 땅의 인류는 하늘에서 하나님께 죄를 범한 영혼들로서 결국 사망에 이르게 된다. 그게 죄의 대가라고 성경은 알려주고 있다(로마서 6장 23절).

 

재림 예수님 오시는 이유, 생명이라는 약속을 주시기 위해

재림 예수님에서 재림은 다시 오시는 것이다. 재림을 말하기 위해서는 초림이 있어야 한다. 2천년 전 예수님께서는 우리에게 생명의 피를 이어받을 수 있도록 섭리하셨다. 성력 1월 14일 저녁에 예수님께서는 제자들에게 유월절을 준비케 하시고, 십자가 전 마지막 만찬을 함께 하셨다.

어찌보면 하늘에서 지은 우리의 죄를 사해주시기 위해 죄인들을 대신해 십자가에 희생하시기 전, 유언을 남기시는 자리라고 할 수 있다.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시면서 우리에게 떡과 포도주를 주시며, 유월절 떡은 당신의 살이 될 것이고, 유월절 포도주는 당신의 피가 될 것이라고 말씀하셨다. 이미 요한복음 6장 53절에 당신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자가 영생을 가진다는 말씀에 대한 이행이었다. 

에덴동산에서 영생을 얻을 수 있었던 것은 생명과였듯이, 우리가 먹으면 영생을 얻을 수 있는 것은 바로 예수님의 살과 피였다. 즉 예수님의 살과 피가 생명과의 실체인 것이다. 생명과의 길을 막으신 분이 하나님이시니, 그 길을 다시 열어주실 분도 당연히 하나님이시다. 그러므로 예수님께서 친히 초림하셔서 생명과를 허락해주신 것이다.

예수님의 살과 피는 생명과의 실체

생명과인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을 수 있는 방법은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를 먹는 것이다. 새 언약 유월절은 엔덴동산의 생명과를 먹는 진리가 되는 것이다. 하지만 이렇게 세워주신 새 언약 유월절은 325년 니케아 공의회에서 폐지되고 만다. 생명과를 먹는 진리가 사라진 것이다.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의 등장, 다시 열어주신 생명과의 길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이 오셔야 하는 이유는 사라진 유월절 때문이다. 325년 이후 사라진 유월절로 인해 인류에게 영생을 얻을 수 있는 길은 막히게 되었다. 1,600여년 동안 유월절은 사람들 사이에서 잊혀져 버렸다. 하나님께서 다시 오실 수 밖에 없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우리의 구원을 위해 두번째 임하실 재림 예수님

재림 예수님은 인류를 구원하시고자 하는 하나님의 예정된 길이었다. 초림 때 당하신 희생을 생각하면, 재림을 계획하시지 않을 법도 하지만, 인류를 위한 하나님의 사랑이 얼마나 위대한 지를 다시금 생각해볼 수 있다. 이러한 목적을 이루기 위해서라도 다시 임하시는 재림 예수님은 반드시 우리에게 영생을 주시는 생명과의 실체인 유월절을 회복해주셔야 한다. 마지막 시대 새 언약 유월절을 다시 세워주신 분이 우리의 하나님이시요, 재림 예수님이 될 수 있다.

오랫동안 지키지 못한 유월절을 다시 회복하시는 분이 재림 예수님

오랫동안 저장하였던 포도주는 유월절이 지켜지지 못한 긴 기간을 의미한다. 1,600년이 넘는 세월이다. 세상 어느 누구도 심지어 성경을 보고 있는 사람들조차도 유월절을 지켜야 영생을 얻을 수 있다는 사실을 상상조차 못하고 있었다. 그 때 유월절을 가르쳐주시고, 지킬 수 있게 해주신 분이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이시다.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께서 왜 두번째 오실까?

 

+ Recent posts